본문 바로가기

내면의 빛을 찾는 여행/우주가 주는 힌트

리얼리티 트렌서핑 (쉬프팅, Shifting) - 바샬 채널링

반응형

Shifting (이동) - 리얼리티 트렌서핑, 다중우주
 
기억하세요, 당신은 당신이 있는 행성을 어떻게 뭘 하던지간에 절대로 절대로 절대로 변화시킬 수 없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변화시키고.. 당신의 변화를 반영하는 이미 존재하는 다른 버전의 지구로 자신을 이동시키는 것입니다. 그 이전 버전(변화이전)의 지구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단지 더 이상 그 전의 지구에 집중하지 않을뿐이고 당신은 말 그대로 새로운 지구로 이동한 것입니다. 이것은 은유가 아닙니다. 당신은 매초 수십 억 번씩 다른 지구 버전 간에 이동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제로, 제로, 제로, 제로, 제로... (제로(0)의 의미는 숫자를 의미하는것이 아니라 각기 다른 버전의 지구를 의미합니다. 즉 각기 다른 버젼의 지구로 계속해서 분열하다가 의식은 자신과 일치하는 지구를 선택한다는 의미입니다. 각각의 지구는 겹쳐지지도 서로 섞이지도 않고 서로 각각 존재합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정의(당신이 현재 현실의 상황을 어떻게 보고 이해하느냐에 따라서 결정된 지구)가 당신이 실제로 경험하는 것을 결정하며, 당신이 원하지 않는 사건들이 여전히 현실에서 관찰 되더라도 그 사건들이 당신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는 없습니다. (즉 여전히 불쾌할 수 있는 사건들이 눈에 보일 수 있으나 당신의 관점과 어떻게 반응할지 선택하는 방식이 실제로 여러분의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지 그 사건 자체는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수는 없다는 뜻입니다. 우리가 시험에 든다라고 하는것들이 이런 경우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현재 당신의 행성에서는 이것을 '분리의 프리즘'이라고 부릅니다. 더 구체적이고 명백한 경험을 통해 당신은 현실과 (선호하지 않는) 다른 지구의 다른 버전을 관찰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지구가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입니다. 마치 유리벽으로 분리되어 있는 것과 유사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여전히 다른 버전의 지구들을 볼 수 있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다가올 수 없습니다. 당신이 그 다른 버전의 지구와 일치시키기로 결정할 때까지 말입니다. 그래서 그 버젼의 지구는 현실의 이 행성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여러 가지 다른 버전의 지구들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신 안에서 어떤 변화를 만드느냐에 따라서 당신은 많은 다른 버전의 지구들을 더 많이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종국에는 어떤것도 경험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설명하는게 복잡하기도 하고 힘들기도 했는데요.. 저는 다중우주와 쉬프팅(이동), 끌어당김의 법칙이 모두 하나의 물리법칙이다라고 이해했어요. 내면의 거울이 현실이다라고 생각하고요. 내면의 상태에 따라서 나의 주파수가 결정되면 그것에 맞는 주파수의 현실이 펼쳐진다고 생각해요. 양자장의 열림(쉬프팅, 이동)과 닫힘(이전 버전의 지구)도 같은 설명이예요.)


 
저는 이 영상 봤을때 작년에 무의식연구소에 올라왔던 한 영상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그것도 이 글과 연결해서 붙임합니다. 아무래도 채널링하는 사람이 다르기에 사용하는 단어는 다르지만 비슷하게 이해되었어요.
 


올해 타 카페에 올렸던 글들을 정리하여 제 블로그로 옮기는 작업중입니다. 오늘도 행복하소서 - 빛부스러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