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면의 빛을 찾는 여행/우주가 주는 힌트

현실의 모든 존재들은 나의 반영일까요? - 바샬 인터뷰

반응형

 

 

Q. 내 현실에 나타나는 모든 존재체들은 나 자신의 한 측면(반영)일까요?


바샬:

현실의 모든 존재체들은 존재합니다.

그러나 현실에서 경험하는 모든 존재들은 당신의 반영들과의 상호작용을 위해서 당신에 의해서 창조되었습니다.

그 존재들은 분명 자체적으로 존재하지만, 당신의 물리적인 현실에서 실제로 상호작용하는 존재들은 당신의 현실에서 경험하기 위해 만든 반영들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현실을 변경하고 주파수를 변경할 때 때때로 특정한 사람들과 더 이상 상호작용하지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그 현실에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Q. 직접적으로 상호작용하지 않는 사람들은 어떻게 되나요? 그들은 단지 지나가는 낯선 이들처럼 보일 뿐인데요.

 

바샬:

모든 것이 연출된 것입니다. 우연은 없습니다.

 

Q. 그들은 실재하거나 로봇이라던지 그런것인가요? (질문자와 방챙객들 웃음)

 

바샬:

그들은 모두 실재하고 그들은 모두 환상입니다. 이건 맞고 저건 틀렸다고 할 수 없습니다. 이것과 저것이 맞습니다. 모두 실재하고 모두 환상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당신이 그들과 합의 하에 창조하였으며, 그들에게 봉사할 수 있는 위하여 조율을 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이 이 현실에서 어떻게 그들에게 봉사해야 하는지보다 더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상호 작용하는 모든 사람들과 어떠한 목적을 위해 봉사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은 "당신 버전의 그들"을 당신의 현실 속에 만들어 그들을 보게 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그들을 볼 수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는 보이지 않는 존재였을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과 상호 작용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과 상호 작용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현실속에서 당신이 만든 시뮬레이션을 통하여 그들과 상호작용을 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