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면의 빛을 찾는 여행/우주가 주는 힌트

“자유 의지” - 샤먼 듀렉 (Shaman Durek)

반응형

자유 의지란 매번 당신이 입을 열어 주문을 거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말과 생각, 반응은 에너지가 어디로 향할지를결정합니다.

그러므로 ‘내 삶은 정말 어려워’라고 말한다면 그 에너지는 억압을 위해 온 영혼에 속합니다. 따라서 그 영혼이 나타나 내가 한 말대로 내 자유의지를 지원하고, 나를 억압하며 내가 말한 것들을 현실로 만듭니다. 왜냐하면 창조의목적은 모든 창조의 수준을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좋은것이나 나쁜것(선과악)이 아닙니다. 말하자면 영혼은 “우리가 어떻게 당신에게 봉사할 수 있을까요? 와 같습니다.

그러나 만약 ‘마음이 바뀌었어요. 삶이 어렵지 않아요. 삶은 점점 더 나아지고 있어요. 나와 나의 조상들이 나를 돕고 있어요.”라고 당신이 말한다면 대답은 바로 찾아오고 당신을 돕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지금 내가 무엇에 발을 들여 놓고 있는 것인지 두려워요.’ 라고 말하면 두려움의 영혼이 나타나서 당신이 말한 두려움을 지원하기 시작합니다

저는 사람들에게 자유의지란 아이스크림을 사러가거나 알몸으로 길을 달려나가거나 하는 내 마음대로 하는것을 의미하는게 아니라고 말해줍니다. 그건 단지 당신이 결정한 행동입니다. 그건 자유의지가 아닙니다. 자유의지라는 것은 무엇을하던지간에 영혼이 당신을 돕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올 초에 타 카페에 올렸던 글들을 제 블로그로 옮겨오는 작업중입니다. 행복하소서 - 빛부스러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