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면의 빛을 찾는 여행/우주가 주는 힌트

카르마를 털어내는 방법 (업장소멸) - 돌로레스 캐논

반응형

 
카르마를 없애기 위한 가장 빠르지만 가장 쉽지 않은 방법이 무엇일까요?
어떤 사람들은 상대에게 똑같이 되돌려주라고말해요. (웃음)
상대에게 똑같이 되갚아 주는 것은 카르마의 수레바퀴를 계속해서 굴리는 거예요.
당신은 자신의 카르마(업)를 해결하지않은 거예요.

그래서 나는 상담을 할때 그분들께 말해요.
"용서하세요. 놓아줘야해요.
상대를 직접 대면해서 할 필요는 없어요.
머릿속으로 마음으로 하세요.
상대가 죽었더라도 할 수 있어요.
마음으로 하세요."

“우리가 계약을 맺었던걸 알아요. 시도해봤으나 잘 해결디지 않았어요. 정말로 정말로 시도해봤지만 실패해버렸어요. 이제는 그 계약서를 찢어버릴 시간이예요. 당신은 사랑으로 당신의 길을 가세요. 나는 내 길을 가겠습니다. 우리가 더 이상 이 계약에 묶여있을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말할 수 있어요. 그들을 놓아주고 또 진심으로 그렇게 해야만 이 카르마의 굴레어서 벗어납니다.

제 고객들은 이렇게 말해요. “나는 그 사람들을 용서할 수 없어요. 당신은 그들이 나에게 무슨짓을 했는지 몰라요.”

상관없어요. 이제는 더이상 중요하지 않은 지점에 온겁니다. 만약 당신의 어머니나 아버지가 당신을 학대했다면 그건 이미 지나간 일이예요. 다음 단계로 가아만해요. 만약 당신의 남편이 못된 사람이라면요. 만약 그 사람이 바람을 폈다면요. 당신에게 폭력을 가했다면요. 알콜중독자라면요. 그래서요. 그건 이미 지나가버린 일이예요. 당신이 움켜잡고 있는 그것들이 카르마예요. 당신은 그것들을 그냥 풀어주고 놓아주어야 해요. 그들을 용서해버리세요. 그리고 다음 단계(레벨)로 나아가세요.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지금의 그 지점에 갇힌거예요.

사람들에게 전해야할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이 쓰레기들(카르마, 업, 습)을 버리라는 거예요. 저는 이 카르마들을 우리가 이 생에서 다른 생으로 항상 지니고 다니는 “쓰레기통" 안에 든 "짐(쓰레기)”이라고 불러요. 당신은 이걸 버려야해요.그것들을 놓아줘야해요. 그게 지금 현재 당신이 해야할 가장 중요한 일이예요.


올해 타 카페에서 썼던 글들을 제 블로그로 하나씩 옮겨오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모두들 행복하소서 - 빛부스러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