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면의 빛을 찾는 여행/우주가 주는 힌트

사념체, 염체 - the key to bend reality (현실을 왜곡시키는 핵심 원인) - Aaron Doughty

반응형

 

제가 경험한것들을 가장 잘 그리고 쿨하게 설명해주는 분을 알게 되어 공유합니다.

 

설명하기는 힘든데요.. 저는 깨어남을 체험할때 머리속으로 대규모의 무언가가 업데이트 다운로드가 되었는데 며칠에 걸쳐서 되었어요. 종교적인 패치는 아니었는데 아마도 그런 믿음이 없었던게 이유이지 싶어요.. 제가 겪는 현상들은 종교적이거나 무속적인 것들은 전혀 아니었고 에너지 자체가 보이고 느껴지고 어찌보면 좀 더 현상적인것들이었는데.. 아마도 평소에 형이상학적인것들에 관심이 없고 과학적이거나 현상적인것들을 믿어왔기 때문이지 싶어요. 그래도 어렸을때 귀신을 믿었던게 있어서 귀신을 한참 현실에서도 꿈에서도 보인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 각자가 믿는것들을 구체적으로 경험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진리의 언저리들을 경험하고 점점 그 길로 들어서는게 아닌가 싶어요.

 

제가 겪는 현상중에 가장 두드러지는게 몸속에 어떠한 그리드가 있고 감정, 생각에 따라서 특정부분이 활성화되는게 느껴진다거나 마음, 업(염체, 사념체)등이 물질로(무수히 얽히고 섥힌 실들과 실들에 붙어있는 밤하늘의 별처럼 많은 알갱이들) 느껴지는건데요.. 그걸 통해서 제가 현재 경험하고 느끼는 현실에 대해서 이 영상이 너무 쉽게 설명을 해주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안도감을 많이 느꼈어요. ^^ 나와 비슷한 체험을 하는 사람들은 언제나 있어왔고 또 그것을 설명해주는 사람들고 있어왔구나 싶더라고요. 많은 스승들의 책들을 읽어보고 또 실천해 보기도 하면서 살고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람타의 책들을 좋아해요. (요즘 마하라지님의 글들도 마음에 박히고 있습니다) 제가 이해하기 쉬운 언어들로 설명해주시기 때문인것 같아요.. 진리는 각자의 방식으로 경험할때 온다는 람타의 글 같이 올립니다.

 

람타의 책에서 발췌한 글입니다.

 

영어자료라서 죄송합니다. ^^

저에게 훌륭한 자료라서 누군가에 도움이 되었음 하는 마음으로 올립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올해 타 카페에서 썼던 글들을 제 블로그로 하나씩 옮겨오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모두들 행복하소서 - 빛부스러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