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면의 빛을 찾는 여행/우주가 주는 힌트

두번째 물결의 봉사자들에 대하여 - 돌로레스 캐논

반응형

그러나 여기에 모순이 있습니다.

이 두번째 물결(봉사자들)은 그들의 에너지를 사람들에게 전파해야 할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문제는 그들이 사람들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오히려 집에 혼자 있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많은 두번째 물결의 봉사자들은 혼자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집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에너지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결혼하지 않습니다. 첫번째와 두번째 물결의 봉사자들중 많은 이들이 결혼하지 않으며 아이를 낳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자녀를 가지면 카르마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이 자원봉사자들은 지구에 올 때 그들의 몸과 영혼에 일종의 코팅, 커버, 막이 있어서 카르마가 쌓이는것을 방지합니다. 이 막은 카르마를 튕겨내는데 그들은 이 지구에 갇히기를 원치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목표는 일을 하고 나가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단지 도움을 주기 위해 여기에 온 것입니다. 두번째 물결의 사람들은 첫번째보다는 적응하기에 좀 더 쉬웠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이곳에 에너지를 생성하고 사람들을 돕귀 위하여 있습니다. 세번째 물결의 사람들은 물론 어린이들입니다. 지금 들어온 새로운 어린이들입니다. (영상이 여기서 끝이 납니다.)


올해 타 카페에 올렸던 글들을 정리하여 제 블로그로 옮기는 작업중입니다. 오늘도 행복하소서 - 빛부스러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