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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일원성, 일체성)는 가장 외로운 숫자였습니다.
그래서 근원(source)은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을 디자인하였습니다. 홀로그래픽이자 이원성을 가진 매트릭스를요.
게임의 이름은 "You(너) - Inverse(역, 반대)", 각 플레이어는 G.O.D.의 태양.
경험의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서 아바타는 자신 삶의 설계가 완벽하다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실제로 G.O.D.의 프랙탈(fractal)이라는 것을 알아차려야 합니다.
목표: 자신의 창조와 자유의지의 기적을 통해 자기 자신을 알아가는것.
지구상에 천국을 창조하려면 에테르(고요한 공간, 에너지의 본질)의 무한한 잠재력과 영원한 완벽함을 기억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는 모든 이에게 제공되어진 것입니다. 모든 사람과 모든 삶이 선택받은 것입니다.
만약 즐거움이 고통을 정의하고 고통이 즐거움을 정의하는 경험의 게임을 디자인한다면, 어떻게 그런 게임을 디자인 하겠습니까? 게임의 난위도를 쉽게 만드시겠습니까? 어렵게 만드시겠습니까? 당신은 진정으로 죽을 수 있을까요?
G
Generator (생성자)
초의식. 경험의 생성자.
무한한 잠재력의 주체.
O
Operator (운영자)
무의식. 창조의 자궁.
소-마이크로스코픽 수준(아주 작은 입자들)에서 양자가 조직화되고 구조화되어 운영되는 힘.
D
The Destroyer (파괴자)
의식. 에고의 마음.
무한한 잠재력을 정의함으로써 물리적 결과로 실제화시키는 유한의 인식
(무한한 가능성을 자신의 정의와 관점으로 한정하여 현실로 실제화시킵니다.)
Heart (심장)
우리는 심장을 통해 G.O.D.에 연결됩니다.
머리에서 심장 중심으로 이동함으로써, 에고적 욕망과 표현(manifestations)은 자연의 지혜와 조화롭게 일치하도록 변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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