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면의 빛을 찾는 여행/나의 경험, 나의 앎

아톰(원자), 아툼, 아트마(아트만), 아담

반응형

아톰(atom) | 트리니티 (양성자+중성자+전자)

 

 

아툼 (Atum, 이집트 태양신이자 창조의 신)

 

아담(Adam) | 성부, 성자, 성령

 

아트마(Atma/Atman 아트만) | 지바아트마(개체혼)+파람아트마(영, 그리스도의식) | 브라흐만, 비누슈, 시바

-지바아트마와 파람아트마 모두 심장의 자리에 현존. 심장은 자성(magnetic)이며 뇌는 전기성(electric)을 가짐.

 


 

람타 양자자의 요동 중에서 

 

총체적인 물체는 원자구조와 원자로 이루어지는데, 이때 원자는 반드시 같은 원자가 아니다. 즉 나무 한 조각을 구성하는 원자들은 그 속에 화학적으로 다양한 단계의 원자들의 종합 자료실이다. 예를 들면 나무 한 조각을 보고는 “어, 이건 섬유질 한 조각이군” 이라고 말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 만약 우리가 분자 단위의 성분까지 섬유질을 분석해 들어가면, 우리는 거기서 원자 크기의 나무 비슷한 뭔가는 없고, 원자 크기의 나무는 우리에게 나무라는 환영을 주는 많은 원자들로 이루어져 있음을 발견할 것이다. 나무를 구성하는 화학적 성분-수액, 응고물, 탄소의 농도, H2O의 농도- 을 그 나무 조각에서 하나라도 제거해 버리고 나면, 그것은 더 이상 나무 조각일 수 없다. 그러므로 나무는 하나의 원자가 아니며, 나무를 통해 흐르는 수액 역시 나무가 아니다. 그것은 화학 물질이다.


양자물리학 연구에서 모든 입자들의 기원이 되는 입자가 있을까? 아니면 그 입자들 모두가 각기 고유하며 서로 다 다른가? 그 입자들 - 중성자부터 전자, 양전자, 쿼크, 중력양자까지-은 살아 있는가? 왜 당신은 그것들에 대한 것을 읽으면서 마치 살아있지 않은 것처럼 대하는가? 양성자는 살아 있는가? 알파 입자는? 물론, 그것들은 살아 있다. 바늘 머리에 천사가 얼마나 많이 있는지에 대한 교회 내부의 주된 논점이 무엇인가? 천사들이 다른 영역에서 왔다면 그 천사들은 여기 이 영역에서는 공간을 차지할 수 없다. 그런데 그 천사들이 공간을 차지한다면 어떨까? 바늘 머리에 천사가 얼마나 있고, 또 무엇을 그들은 천사라라고 당정지은 것일까? 바늘 머리에 얼마나 많은 원자가 존재하는지 당신은 아는가? 그럼 천사와 원자가 다른 것이 무엇인가? 다른 건 없다.


우리가 여기에서 생을 사는 이유는 감정에 매이거나 아이디어를 영구화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오랜 시간 잊혀졌던 위대한 건축가인 당신이 은둔하고 비밀리에 칩거해 살고 있는, 우리 두뇌 속의 특출한 왕좌로 다시 돌아가기 위해서이다. 위대한 건축가, 위대한 신은 당신 생에서 뭔가 해달라는 요청을 조금밖에 받지 않았기 때문에, 일을 조금밖에 하지 않았다. 신은 당신 두뇌 속에, 세포 속에, 의식과 에너지라 부르는 강의 제방에서 떼어낸 진흙인 DNA, 당신의 DNA 속에 생명을 부여하였다.

 

 

오늘도 모두가 행복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